「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와「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하는 설 맞이 선물꾸러미 지원

포토갤러리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와「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하는 설 맞이 선물꾸러미 지원

정사협 0 26 02.07 13:41

202426일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지사장 김진환)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취약 어르신 200가구에 선물꾸러미(떡세트)를 지원하였다.


다가오는 설 명절과 동절기를 대비해 식료품 지원이 필요한 관내 취약 어르신 가구에 사랑과 온정을 전하기 위해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후원금(100만원)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후원 사업이 연계 진행되었다.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임직원 및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생활지원사의 방문 지원을 통해 홀로 긴 명절을 보내실 어르신들의 안전 안부 확인과 심리지원을 통해 따뜻한 명절을 지원해드렸다.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김진환지사장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연계사업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이 전해질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선물 꾸러미 지원을 통해 몸과 마음 모두 풍요로운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회장은 관내 취약 계층들을 위해 매번 힘써주시는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연계사업으로 관내 취약 가구 어르신들의 명절이 온정으로 가득차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는 매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으며 나눔 활동을 앞장서 실천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