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물품 후원

포토갤러리

한국환경공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물품 후원

정사협 0 694 2020.09.23 17:24
□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와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센터장 이두열)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취약계층 30가구에 생필품을 지원하였다.

□ 이번 지원은 코로나19로 쓸쓸한 추석을 보내실 독거노인 가구에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 직원들이 후원하고,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에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생활고를 겪고 있는 취약가구를 선정하여 진행하였다.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센터 이두열 센터장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조로 관내 취약계층에게 「검침도하고, 안부도 묻고」 지원 사업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로 외로움을 겪으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 회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외로운 추석을 보내실 취약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 이두열센터장님과 직원분들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어르신들이 마음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역 사회에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한국환경공단 수동통합센터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2019년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지원을 위하여 상호협력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