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회장 김진복

회장 김진복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또한 지역사회복지의 발전을 위해 일선에서 묵묵히 사랑을 실천하고 계신 여러분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의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연구와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각종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조정하며, 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 지역 사회 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결성된 법정 민사회복지단체입니다.

최근 사회복지서비스에 대한 패러다임의 변화는 우리에게 많은 정보를 요구합니다.
또한 단순·직접·특정·비체계·비효율 등의 단어로 대변되던 사회복지서비스가 복잡·다양·보편으로 체계적, 효율적 구동을 원합니다.

이러한 사회 속에서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가 네트워크의 구심점이 되어 정보교류의 핵심적 역할, 지역 내 과제에 대한 아젠다 조성 및 협의·조정·서비스의 체계화 등의 역할을 실천하며 민과 민 민과 관이 어우러져 보다 효율적·체계적인 복지시스템이 형성 될 수 있도록 그 중심에 설 것입니다.

변화된 사회 속에서 서로 소통하는 장소로, 다양하고 고급화된 정보 교환의 장소로...
나아가 지역사회의 통합적 공감대 형성의 장이 본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정선군 사회복지협의회장 김진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