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정선지사 ·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취약 어르신 따뜻한 한가위 선물꾸러미 나눔

포토갤러리

한국전력 정선지사 ·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취약 어르신 따뜻한 한가위 선물꾸러미 나눔

정사협 0 677 2021.10.13 11:25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김재관지사장)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어르신 40가구에 선물꾸러미(, 두유, 휴지)지원하였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로 쓸쓸한 추석을 보내실 취약 어르신 가구에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가 후원한 성금 100만원과 협의회 후원사업을 연계하여 진행하였다.

지원 대상자는 복지소외계층 발굴 지원사업 좋은이웃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행복나눔이동빨래방 등 협의회에서 제공하는 복지서비스 이용 대상자 중 실질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지원되었다.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김재관 센터장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조로 어버이 날, 보훈의 달에 이어 취약 어르신을 위한 선물꾸러미를 지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로 외로움을 겪으실 취약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 회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외로운 추석을 보내실 취약 어르신에게 온정을 베풀어 주신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김재관센터장님과 직원분들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어르신들이 마음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역 사회에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