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취약 어르신 수질 검사 봉사 활동

포토갤러리

한국환경공단․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취약 어르신 수질 검사 봉사 활동

정사협 0 616 2021.12.24 13:39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센터장 이승현)는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상수도 미보급으로 인해 지하수 시설을 이용하는 취약 계층 20여 가구에 1126일부터 122일 사흘에 걸쳐 수질검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 이승현센터장은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통한 물 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공단이 상수도 미보급 취약계층의 안전한 식수 사용을 위해 수질 검사 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향후 소외된 이웃을 위한 수질 검사 봉사 활동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회장은 상수도 미설치로 지하수를 이용하는 취약 어르신에게 수질 검사를 지원해 주신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 이승현센터장님과 직원분들의 사회공헌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협의회는 앞으로도 취약 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본 나눔 활동을 계기로 지역 사회에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2019년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지원을 위하여 상호협력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