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정선지사”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선물꾸러미 나눔

포토갤러리

“한국전력 정선지사”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선물꾸러미 나눔

정사협 0 1,556 2022.06.10 15:53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지사장 정문균)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6월 보훈의 달을 맞아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사회서비스 대상자 중 국가유공자 6가구에 선물꾸러미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유공자 및 유족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호국 영령의 희생과 용기를 잊지 말고 기억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의 후원과 좋은이웃들 사업으로 취약가구를 선정하여 진행하였다.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직원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생활지원사 가 직접 어르신 가구를 방문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다.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정문균 지사장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조로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 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며, 조금이나마 위안과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 회장은 국가유공자분들께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한국전력공사 정선지사 정문균 지사장님과 직원분들의 후원에 감사드린다.”라며 호국 보훈의 정신을 선양하고 지역 사회 취약 유공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