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립병원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하는 우리동네 찾아가는 의료지원·주거봉사활동

포토갤러리

정선군립병원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하는 우리동네 찾아가는 의료지원·주거봉사활동

정사협 0 1,393 2022.07.20 18:08

정선의료재단군립병원(병원장 최창순)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진복)716() 사북읍 지역의 취약 어르신에게 재가방문을 통한 의료지원 및 주거 안전 점검 및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정선군립병원이 위치한 사북읍 지역의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의료상담과 주거지원이 필요한 5가구를 선정하였다.

정선군립병원은 대상 어르신의 혈압, 당뇨, 노인성 질환 등에 대한 의료 상담과 더불어 가옥 청소 및 안전점검 등을 실시하였고,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좋은이웃들 사업으로 진행하였다.

정선의료재단군립병원 최창순 병원장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조로 우리 동네 찾아가는 의료지원 및 주거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을 위한 활동을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김진복 회장은 의료상담과 주거지원이 필요한 취약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정선군립병원 최창순 병원장님과 직원분들의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 지역 사회 어르신을 위한 전문 봉사 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 전했다.

정선군립병원과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우리동네 찾아가는 의료지원·주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Comments